맑음이, 또배 엄마의 잡학사전

칠곡카페, 대구근교카페, 왜관카페, 칠곡 가산카페 사진과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칠곡 가산 갤러리안나 본문

카페리뷰

칠곡카페, 대구근교카페, 왜관카페, 칠곡 가산카페 사진과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칠곡 가산 갤러리안나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8. 18. 17:32

칠곡카페, 대구근교카페, 왜관카페, 칠곡 가산카페 사진과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칠곡 가산 갤러리안나

일주일 중 절반이상이 비가 오던 이번주, 어제는 날씨가 좋아져서 가보려고 마음만 먹었던 갤러리카페인 칠곡 가산 갤러리안나로 향했습니다.

 

 

사실 운전이 그리 능숙한 편이 아니다 보니 위치가 애매해서 갈까 말까 많이 망설이다가, 그래도 혼자서 운전연습삼아 가보자 하고 갔었는데 굉장히 외진곳(?)인데다 좁은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네비게이션도 설상가상 안내를 못하고 우왕좌왕하는터라 네이버지도 어플이 없었다면 아마 도착하지 못했을수도 있을뻔 했습니다.

 

주소 :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산리 60

전화번호 : 054-971-0386

위치가 외진 곳이다 보니 비가 많이 오거나 눈이 많이 오면 방문하기 힘들것 같다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해봅니다.

대구근교카페 칠곡 가산 갤러리안나의 1층은 주문을 할 수 있는 곳과 사진, 그림등이 전시되어 있는 갤러리로 되어있고 2층은 올라가셔서 가장 왼쪽 출입구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프랑스 자수 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도록 전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내년 1월에 출산 예정이다 보니 차일피일 미뤘다가는 못 와볼것 같아서 어제 다녀왔는데, 갤러리안나는 노키즈존이라서 13세미만의 아이들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오픈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 음료를 주문하시고 받아서 1층 우측편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칠곡 가산카페 갤러리안나는 제가 살고 있는 경북 칠곡군 왜관읍에서 약 13km 정도 떨어진 곳인데요. 이 곳은 1인 1음료를 주문하는 것으로 입장료를 대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커피류(에스프레소, 라떼, 아메리카노) 외에도 일반 라떼(연유라떼, 바닐라라떼)와 쥬스(자몽, 오렌지, 딸기, 키위, 블루베리), 그리고 스무디(딸기, 블루베리, 플레인요거트, 망고요거트) 등의 마실거리와 고르곤졸라피자, 스위트피자 등의 사이드메뉴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이 테이블, 의자에서 인증샷을 찍은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저도 찍고는 싶었으나 저 혼자 다녀온 관계로 저를 찍어줄 사람도 없거니와 인증샷 찍는 취미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 그냥 실내 전경만 담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미술품과 사진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 눈이 호강하는 곳인것 같더라구요. 어느 카페에 가서 이런 작품들을 구경이나 해볼 수 있겠나 싶고, 일단 차 한잔만 마시면 여기서 계속 작품 감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갤러리카페가 좋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가창댐 근처에 있던 동제미술관카페를 갔을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독특한 테이블과 조명, 그리고 피아노와 각종 악기들도 전시가 되어 있는데다 음악마저 갤러리카페와 잘 어울리는 음악들이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저 보다 먼저 오신 다른분들은 카페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열심히 사진을 찍으러 다니셨답니다.

한쪽 편에는 사진촬영하는 미니 스튜디오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작업공간들과 플로터 등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공간과 장비들도 있어서 신기하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오후 4시쯤이어서 신랑이 퇴근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터라 간단하게 키위쥬스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시럽의 양을 많이 넣는 다른 곳과 달리 칠곡 가산 카페 갤러리안나에서는 키위를 많이 넣어 갈아주시더라구요. 음료 가격이 6,000원이었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2층에는 앞서 알려드린것처럼 프랑스 자수 작품들을 전시해놓은곳인데요. 인형부터 팬던트, 가방, 손수건 등 다양한 자수 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근처에 계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