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이, 또배 엄마의 잡학사전

살림9단의 만물상 5분만에 안구건조증 잡는 초간단비법 최철명 안과전문의의 5분 눈 사우나 하는 방법 본문

건강정보

살림9단의 만물상 5분만에 안구건조증 잡는 초간단비법 최철명 안과전문의의 5분 눈 사우나 하는 방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9. 11. 20:11

살림9단의 만물상 5분만에 안구건조증 잡는 초간단비법 최철명 안과 전문의의 5분 눈 사우나 하는 방법

#건강 #건강정보 #만물상5분눈사우나 #만물상눈사우나 #만물상안구건조증

 

 

식이요법으로 눈을 좋게 만든 다음에 해보면 좋을 최철명 안과전문의의 5분 눈 사우나 하는 방법이 어제 방송된 살림9단의 만물상에 소개되었습니다. 매일 핸드폰 컴퓨터와 떨어지지 않는 우리의 눈은 안구건조증이 생기기 쉽고, 그로 인해 점점 건조해져 일시적으로 시력이 감퇴하게 되는데요. 물을 이용해 눈 사우나를 해주는 방법만으로도 좋아진다고 해요.

만물상에 소개된 5분 눈사우나는 따뜻한 수증기를 활용해 눈에 막을 씌워주는 역할을 해 준다고 하네요. 안구건조증을 좋아지게 해주는 방법이라고 하니 따라해보세요.

1) 물컵 2잔을 준비해 1/3만큼 뜨거운 물을 담고 40~45도 정도 따뜻하게 될때까지 식혀줍니다. 수증기 온도가 높은 상태에서 눈에 닿으면 화상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식혀줍니다.

 

 

2) 식혀준 물 컵에 5분간 눈을 대 주기만 하면 끝. 눈에 열기와 습도가 전해지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눈에 닿는 온도는 40~45도가 좋다는거 잊지 마세요.

살림9단의 만물상에 소개된 최철명 안과전문의의 5분 눈사우나 효과는 기름샘에 막혀 있는 찌꺼기를 녹여 정상적인 기름이 나오도록 해서 안구건조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눈꺼풀 가장자리에 있는 기름샘은 눈물막 위에 기름막을 덮어 각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눈사우나가 효과적이라고 해요.

Comments